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환승연애2 남메기 인스타 어떻게? 나이·직업·스펙 총정리 (+ 나언X, 목격담)

by 뉴스속닥 2022. 9. 23.

 

 '환승 연애 2' 메기남 박나언 X로 추정되는 인물의 스펙과 사진이 유출되었고, 최근 환승 연애 2에 박나언이 중간 투입된 가운데 남메기에 대한 추측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환승 연애 2 남메기 인스타, 나이·직업·스펙 및 나언X, 목격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승 연애 2 남메기 누구길래?


환승연애2-남메기-인스타
환승연애2 남메기 인스타

 현재 일부 커뮤니티에는 '환승 연애 2'의 나얼의 X로 추정되는 인물의 사진과 나이, 키, 학력 등등의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나언의 X로 알려진 그가 여성 출연진 성해은에게 직진한다는 내용의 스포도 나왔지만, 해당 내용과 남성 출연자 정보의 진위 여부는 정확하게 확인된 바 없습니다.

 

 23일 오후 공개된 티빙 환승 연애 2에서는 남자 메기로 '정현규'가 새롭게 입주하였는데, 이날 정현규는 "지목해도 될까요? 그분 이름 딱 기억이 나는데 해은 누나"라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환승 연애 2' 패널들은 크게 소리 지르며 호응했고 이에 김태이는 "규민이 형 표정 뭐야"라고 웃음을 터뜨리기도 하였습니다.

 

 

환승 연애 2 남메기 인스타

환승연애2-남메기-인스타-주소
환승연애2 남메기 인스타 주소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환승 연애 2 나언X 메기 ㄹㅇ 유출됨"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며,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화려한 비주얼에 환호하였습니다. 게시글의 내용으로는 박나언의 전 남자 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학력, 집안 등의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와.. 인생네컷 여러 배우들 얼굴 보인다", "오늘 방송에선 헤어가 왜 그랬지? 제주도 바람을 너무 많이 맞았나?", "와 해은 언니 행복하게 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환승 연애 2 남메기로 등장한 인물의 인스타그램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연2 정현규 인스타 바로가기 →

 

 

환승 연애 2 정현규 나이

 

 

환승연애2-정현규-나이
환승연애2 정현규 나이

  • 이름 : 정현규
  • 나이 : 1998년생(25세)
 환승 연애 2에서 '박나언'의 X로 알려진 그의 나이는 무려 1998년생 25살로 출연자들 사이에서도 어린 편입니다. 특히 정현규는 전 여자 친구인 박나언과 얼굴이 매우 닮았고, 진한 인상으로 많은 네티즌들은 여러 배우들의 얼굴이 보인다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환승 연애 2 정현규 직업

 환승 연애 2에 나왔던 정현규의 직업은 '대학생'으로 서울대학교 체육대학을 다니고 있으며 공대를 복수 전공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정현규는 친구들과 스타트업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상당히 어린 나이에 스펙까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는 것도 당연해 보입니다.

 

 

환승 연애 2 정현규 스펙, 어떻길래 화제가 됐나?

환승연애2-정현규-스펙
환승연애2 정현규 스펙

 위 글을 인용하면 "남메기 정현규의 스펙"이라며 "경기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자퇴, 20살 때 에어비앤비 사업 월 매출 5천, 인력 연결사업, 서울대 입학, 플랫폼 개발 중, 키 185cm, 미국 시민권으로 군면제, 할아버지-아빠 경기고 출신, 부모님 건설사&사모펀드 사업' 등의 자세한 정보를 게재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다른 누리꾼들의 증언에 따르면 박나언 X는 페라리, 아우디 등의 고급 스포츠카를 자차로 소유 중이며, 남자 출연자 남희두와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또한 성해은을 보자마자 직진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앞으로 남은 회차 동안의 관계 형성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환승 연애 2 나언X현규 헤어진 이유는?


 

 

환승연애2-나언-현규-헤어진-이유
환승연애2 나언 현규 헤어진 이유

 많은 화제를 몰고 왔던 '환승 연애 2'는 시즌마다 엄청난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지만, 서로의 X가 등장한다는 점에서 상당히 흥미로운 예능입니다. 그들의 비주얼보다 더욱 화제성이 있는 부분은 아무래도 서로가 헤어진 이유 등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나언과 X인 정현규가 헤어진 이유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 없습니다만, 현재 남 메기 '정현규'가 해은을 많이 좋아한다고 밝혀 해은이 웃는 장면이 그려지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남녀 인원수가 맞지 않아 남 메기가 등장할 타이밍이라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환승 연애 2 박나언 인스타

 

 

환승연애2-박나언-인스타
환승연애2 박나언 인스타

 현재 나선의 X까지 등장해버린 상황 속에서 '박나언'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박나언은 고양이상에다가 도도한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전체적인 분위기 또한 지금껏 등장했던 여성 출연자와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더욱더 큰 반전이 있을 듯한 출연자입니다.

 박나언은 여메기로써 방송 외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언은 채팅룸에서 기존 입주자 인척 다른 남자 출연자와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태이와 대화는 물론이고 원빈과 규민 사이에서 대화까지 상당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환연2 박나언 인스타 바로가기 →

 

 

환승 연애 2 박나언 나이

환승연애2-박나언-나이
환승연애2 박나언 나이

 정현규의 X인 박나언은 1998년생으로 25살이며 '정현규'와 동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둘은 동갑으로 둘 다 상당히 닮은 외모인데 인스타그램 사진만 봐서는 모델 같지만, 상당히 반전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외모+브레인'이라는 칭호를 붙이기도 하였습니다.

 

 

환승 연애 2 박나언 직업

 

환승연애2 '최이현' 퇴소 이유 무엇일까? 전남친·규칙위반·인스타 총정리 (+ 선민기)

 댄서 노제를 닮아 화제를 모았던 최이현은 돌연 퇴소하고, 일각에서는 이 모든 것이 제작진의 어그로라는 주장을 펼치고 있어 사실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환승 연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박나언은 현재 홍익대학교 법대에 다니고 있으며 법학대학 진학을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변호사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보자마자 역대급 스펙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추측이 많았는데, 진짜 작정하고 제작진들이 알아봤다는 것이 상당히 느껴질 정도입니다.

 

 환승 연애 2에 '남자 메기'가 등장하자마자 패널들의 호평이 쏟아지는데, 나얼과 닮았다는 예원의 말에 잘생겼나 보다 했습니다. 나얼은 등장부터 뚝딱대는 구남자 친구가 "원래 그런 애가 아니다라며 편을 들어주지만, 떨떠름하다"라는 발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충격이다.." 뉴진스 해린 과사 어떻길래? 나이·인스타·과거썰 총정리 (+ mbti)

 '어텐션'은 현재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과 지니가 지난 1일 발표한 8월 월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고, 그중 뉴진스 해린은 고양이를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포항 지하 주차장 사고 '정확한 원인' 어떻게? 실종자·사망자·현재상황 총정리 (+ CCTV, 에어포켓)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폭우가 엄청나게 쏟아져 도심 곳곳이 침수되었고, 경북 포항에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빼러 갔다가 8명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 지하 주차장 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알약 랜섬웨어 차단 알림 '먹통 해결방법' 어떻게? 치료·복구·차단방법 총정리 (+ 원인)

 보안 전문 기업인 이스트시큐리티의 백신 프로그램 '알약'이 랜섬웨어가 아닌 정상 프로그램을 랜섬웨어로 인식하여 차단 알림 메시지를 내보내는 오류를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알약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