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충격이다.." 뉴진스 해린 과사 어떻길래? 나이·인스타·과거썰 총정리 (+ mbti)

by 뉴스속닥 2022. 9. 18.

 

 

 '어텐션'은 현재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과 지니가 지난 1일 발표한 8월 월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고, 그중 뉴진스 해린은 고양이를 닮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해린 과사, 나이·인스타·과거 썰 및 mbt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진스 해린 과사, "그대로 컸다.."


뉴진스-해린-과사
뉴진스 해린 과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진스' 해린의 과거 사진이 우후죽순 공개되며 네티즌들로 하여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뉴진 스는 민희진 걸그룹으로 불리는 하이브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뉴진스는 '어텐션, 하입 보이, 쿠키'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린이 속한 뉴진스는 연일 눈부신 성과를 써내려갔는데, 첫 타이틀곡 '어텐션'은 멜론 톱 100 차트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지난 28일까지 정상을 지키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돌 인기의 척도를 대변하는 음방(음악방송)에서도 인기를 자랑했는데, 그에는 뉴진스 해린이 있습니다.

 

 

뉴진스 해린 과사 공개

뉴진스-해린-과사-모음
뉴진스 해린 과사 모음

  뉴진스 해린은 '2006년생'으로 뉴진스 멤버 중에서도 굉장히 어린 나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해린의 과거사진을 보면 현재와 거의 변함없는 외모로 네티즌들은 "이제 16살인데 과거 사진이라고 해봤자 엊그제 아니냐", "지금도 저렇게 어린 친구들인데 과거 사진을 터는구나"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해린은 국악을 좋아하여 실제로 판소리를 배웠고 오디션에서도 판소리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국악 출신 가수 안예은의 팬이라고 하며, 안예은의 노래를 들으며 무념무상으로 산책을 즐긴다고 하는데 평촌중학교 시절 캐스팅 제의도 여러 번 받았다고 합니다.

 

 

뉴진스 해린 과거사진 바로가기 →

 

 

① 뉴진스 해린 과거 썰, "예쁜 말만 하는 친구였다"

 

 

뉴진스-해린-과거-썰
뉴진스 해린 과거 썰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뉴진스 해린과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네티즌 A씨가 글을 올렸는데, "그냥 말하는 것도 욕 일절 안하고 예쁜 말만 조곤조곤 하고 자기 기분 나쁠 수 있는 상황에서 웃으면서 괜찮다는 친구였다"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② 뉴진스 해린 과거 썰, "조용하고 착한 아이였다"

뉴진스-해린-과거썰
뉴진스 해린 과거썰

 또한 A 씨는 해린이 "조용하고 착한 아이였고 화장을 하나도 안 했는데, 독보적으로 예쁜 친구였다"며 "과거 논란이 뜰 여지가 티끌만큼도 없을 만큼 너무 착하고 여린 친구였어서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쓴다"라고 밝혀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뉴진스 해린은 중학교 시절 미담이 상당한 눈길을 끌면서, 여러차례 증언이 오갔는데 공통된 것은 "내가 만나본 사람들 중에 가장 여리고 착한 애였다"라는 증언이 공통적 이었습니다. 그만큼 아이돌은 활동하기 이전에 인성이 중요하다는 것은 과언이 아닙니다.

 

 



뉴진스 해린, 어떤 인물일까?


 

 

뉴진스-해린-프로필
뉴진스 해린 프로필

 뉴진 스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라는 포부와 함께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또한 뉴진 스는 2022년 가장 기대되는 K-POP 걸그룹 1위로 선정되며, 뉴 민희진 스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해린은 멤버 중 친해지면 보여주는 엉뚱하고 특이한 행동들이 매력 포인트라 합니다. 또한 배려스러운 모습과 함께 낯을 초반에는 가리긴 하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많이 치고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 멤버들 사이에서도 반전 매력을 가진 멤버로 꼽습니다.

 

 

뉴진스 해린 프로필

뉴진스-해린
뉴진스 해린

  • 나이 : 16세(2006년 5월 16일)
  • 출신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 신체 : 164.5cm
 뉴진스 해린의 나이는 16세로 아직까지 중학교를 졸업하지 못한 멤버라 합니다. 해린의 비주얼은 큰 눈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고양이상이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며, 통통한 볼살은 햄스터나 다람쥐를 연상케 합니다. 또한 만화 캐릭터 가트몬을 닮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또한 헤어밴드나 모자를 정말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올림머리나 만두머리 다채로운 헤어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마성의 미모를 자랑합니다. 또한 고양이상으로 화두가 덜 되고 있다지만 고전적 요소를 갖춘 자연미인 스타일로 유명한 멤버입니다.

 

뉴진스 해린 성격

 

뉴진스 민지 '과거' 사진 어땟나? 나이·성형·인스타 총정리 (+ MBTI, 움짤)

 데뷔와 동시에 성공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이돌 그룹, 뉴진스는 데뷔곡 '어텐션'을 필두로 멜론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의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뉴진스 민지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뉴진스의 멤버 '민지'에 따르면 멤버 중 가장 알 수 없는 성격의 소유자라고 하며, 호기심이 매우 많고 궁금한 것을 못 참아 새로운 것을 찾고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또한 1~2주 정도는 그룹 라이브에서 낯가림 등의 모습을 보여줬지만 금새 능숙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뉴진스 해린 mbti

뉴진스-해린-mbti
뉴진스 해린 mbti

 해린은 조용한 성격 탓인지 MBTI에 대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istp, infj, intj'가 자주 언급된다고 합니다. 워낙에 처음에 낯가림이 심한 성격이고 친해지고 나서는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여준다고 하여 언급한 성격유형이 맞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 보입니다.

 

 뉴진 스는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록 가수를 선망하는 그 나이의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걸그룹입니다. 10대의 정체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인데, 이러한 면은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명확하게 드러나있고 '어텐션'은 10대 소녀의 청량한 느낌을 담기도 하였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신당역 역무원 '신상' 공개됐다? 얼굴공개·과거범행·범행이유 총정리 (+ CCTV)

 서울 신당역 여자 화장실에서 '20대 여성'을 끔찍하게 살해한 사건은 입사 동기였던 스토킹범의 소행인 것으로 드러났고, 완벽하게 계획된 범죄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당역 역무원 신상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수리남 실화, '조봉행' 사건 드라마와 다른 점은? 실물·근황·형량 총정리 (+ 목사, K씨)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이 공개 3일 만에 TV쇼 부문 글로벌 6위에 오르는 등 기록을 세우고 있고, 인기에 힘입어 실제 사건도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리남 실화, 조봉행 사건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포항 지하 주차장 사고 '정확한 원인' 어떻게? 실종자·사망자·현재상황 총정리 (+ CCTV, 에어포켓)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폭우가 엄청나게 쏟아져 도심 곳곳이 침수되었고, 경북 포항에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빼러 갔다가 8명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 지하 주차장 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