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누가 있을까? 주조연급·신상정보·목격담 총정리 (+ 증거모음)

by 뉴스속닥 2022. 9. 11.

 

 현재 40대 남자 배우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고, 경찰이 A 씨를 상대로 마약류 간이 시약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누가 있을까? 주조연급·신상정보·목격담 및 증거 모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화제 이유?


2006년-데뷔-40대-남자배우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서울 강남구 일대에서 '마약'에 취한 채 돌아다닌 40대 남자 배우가 경찰에 붙잡혔고,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해당 배우가 누구인지 추측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약에 취한 것 같아 보이는 남성이 걸어 다닌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하여 A 씨를 상대로 마약류 시약 검사를 진행하였다고 하는데요.

 

 해당 사건이 이슈가 된 이유로는 '블라인드'에 "아까 조금 유명한 배우 강남에서 봤는데, 입에 토 묻은 채로 이상한 걸음으로 거리 뛰어다님"이라며 글을 게시하면서부터입니다. 해당 글은 곧 다른 커뮤니티로 퍼져나가며 "40대 남자 배우 명단이 없냐", "경찰 조사 나올 때까지 애먼 사람들 의심하면 안 된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누구

2006년-데뷔-40대-남자배우-누구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누구

 현재 일부 기사에서 A 씨를 "2006년 한 지상파 드라마에 조연으로 데뷔했고, 다수의 영화 및 드라마에 주조연급으로 출연했다"라고 언급하여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애꿎은 피해자들이 루머에 발끈했는데 '이무생, 박해진' 등이 지목되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는 경고까지 하였습니다.

 A 씨가 현재 2006년 지상파 드라마 조연으로 데뷔하여 여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주조연 급으로 출연했다는 신상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이를 근거로 무분별한 신상 털기에 나선 것입니다. 소속사 측은 재빠르게 반박하며 루머를 진화시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0대 마약 남자 배우 인스타 바로가기 →

 

 

40대 마약 남자배우 '박해진'이 지목됐던 이유

40대-남자배우-박해진-지목된-이유
40대 남자배우 박해진 지목된 이유

 박해진은 이번 사건이 터지고 나서 가장 먼저 지목된 배우인데, 이유로는 총 세 가지 정도를 들 수 있습니다. 먼저 그가 ①1983년생으로 현재 40대이며, ②서울 서초구 서초동 소재 고급빌라를 구매했고, ③2006년 '소문난 칠공주'로 데뷔했다는 점으로 이름이 올라온 것입니다.

 하지만 박해진의 소속사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배우 박해진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지만, 이는 명백한 허위 사실로 박해진 씨는 본 사건과 무관함을 밝힙니다"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40대 마약 남자 배우 '이무생'이 지목됐던 이유

 

 

40대-남자배우-이무생-지목된-이유
40대 남자배우 이무생 지목된 이유

 배우 이무생이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40대 배우가 자신이라는 루머에 관련하여 법적 대응을 강력하게 예고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무생 또한 40대라는 점과 2006년 데뷔했다는 점을 앞세워 이름이 언급됐지만, 이무생은 해당 입장문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등 간접적으로 루머를 부인했습니다.

 이무생의 소속사 '에일리언 컴퍼니'는 "허위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무생 배우는 본 사건과 무관함을 명백히 밝히며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가 계속될 경우 당사는 법적 절차를 통해 강경한 대응을 할 것임을 알립니다"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블라인드 최초 '목격 글' 원본

블라인드-최초-목격글-원본
블라인드 최초 목격글 원본

 지난 10일 한 누리꾼은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아까 좀 유명한 배우 강남에서 봄"이라는 글을 게시하였습니다. 내용으로는 "입에 토 묻은 채로 이상한 걸음으로 거리 뛰어다님"이라는 내용이 있었는데, 해당 내용으로 상당히 많은 수의 추측글이 오고 갔습니다.

 

 현재 경찰은 A 씨 집에서 알약 수십 정을 발견하여 성분을 확인하고 있는데,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하여 마약 투약 경위 등을 계속해서 조사할 계획이라 합니다. 체포당시 입 주변에 구토 자국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며, 경찰이 A씨를 상대로 간이 시약 검사를 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쉽게 찾는 법


 

 

2006년-데뷔-40대-남자배우-쉽게-찾는법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쉽게 찾는법

 현재 애꿎은 배우들이 지목을 당했고, 특히 박해진의 경우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하면서 논란의 주인공이 아니냐는 의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박해진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은 박해진이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정리하기도 합의한 것"이라고 반문했습니다.

 

 또한 이무생 배우의 소속사도 "이무생 배우는 본 사건과 무관함을 명백히 밝히며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유포가 계속되는 경우 당사는 법적 절차를 통해 강경한 대응을 할 것임을 알린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습니다.

 

 

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리스트

 

 

2006년-데뷔-40대-남자배우-리스트
2006년 데뷔 40대 남자배우 리스트

 현재 많은 언론과 커뮤니티를 통해서 A 씨가 40대 남자배우이며, '2006년 데뷔' 했다는 점을 삼아 많은 추측이 오가고 있습니다. A씨는 2006년 한 지상파 드라마에 주조연급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에 주연 또는 조연으로 출연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06년 데뷔한 남자 배우는 '김승훈(1976년생), 김진우(1983년생), 동현배(1983년생), 박인배(1982년생), 박재정(1980년생), 박해진(1983년생), 이무생(1980년생), 최종윤(1980년생), 홍승진(1980년생)' 등이 있고 누구나 알아보는 배우는 아니라 합니다.

 

 

40대 마약 남자배우 증거

40대-마약-남자배우-증거
40대 마약 남자배우 증거

 마약 투약 혐의로 A 씨가 '강남구 논현동' 집에서 긴급 체포 되었다고하니 수많은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A씨가 마약을 투약한 채 집 밖을 돌아다닌 혐의를 받고 있고, 나무 위키에 부합하는 배우는 없다는 추측이 있고 다른 배우들이 물망에 오르고 있습니다.

 

 

40대 남자 배우 마약 댓글 반응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주소는? 나이·직업·학교 총정리 (+ 연봉, 모비스)

 매 시즌 '역대급'을 갱신한 나는솔로는 '돌싱특집'을 방영하며 출연자들의 외모와 스펙에 대한 관심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이와 같은 사건에 대하여 많은 누리꾼들은 충격을 금치 못했고, 한 네티즌은 "데뷔 연도 나이 일일 드라마 주연 한 사람으로 추정되는데 이 배우가 맞다면 많은 사람 일일 드라마로 얼굴 처음 본 것이다", "마약이 그만큼 흔해져가고 있다는 말인 것 같아 무섭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경찰은 A 씨 체포 당시 "언행과 걸음걸이가 불안정했고, 입 주변에 구토 자국에 있었던 게 맞다"라고 밝혔고, 경찰이 A 씨를 상대로 간이 시약 검사를 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A 씨의 집에서 실제로 많은 양의 알약 수십 정을 발견해 성분을 확인 중에 있다고 합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수리남 실화 '조봉행' 누구일까? 등장인물·몇부작·결말해석 총정리 (+ 근황, 출소)

 낯선 나라 '수리남'에서 마약왕이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드라마' 수리남이 지난 9일에 공개되며, 해당 드라마가 실화를 바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오은영 '보험사기' 공범 이라고? 무료강연·스타강사·호갱구조대 폭로 총정리 (+ 후기)

 유명 유튜버 '호갱 구조대'는 스타 강사들의 무료 강연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며, 그중 오은영 박사님이 나오는 강연이 가지는 문제가 크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은영 보험사기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포항 지하 주차장 사고 '정확한 원인' 어떻게? 실종자·사망자·현재상황 총정리 (+ CCTV, 에어포켓)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폭우가 엄청나게 쏟아져 도심 곳곳이 침수되었고, 경북 포항에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빼러 갔다가 8명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 지하 주차장 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