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주소는? 나이·직업·학교 총정리 (+ 연봉, 모비스)

by 뉴스속닥 2022. 9. 10.

 

 매 시즌 '역대급'을 갱신한 나는솔로는 '돌싱특집'을 방영하며 출연자들의 외모와 스펙에 대한 관심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주소 및 나이·직업·학교 및 연봉, 모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공개됐나?


나는솔로-10기-옥순-인스타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매 기수마다 화제성이 터지는 이 프로그램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사람은 있어도, '단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화제성이 강한 프로그램 중 특정 인물의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 회부터 옥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가 화제가 되었지만 분위기 미녀 현숙이 남자들에게 몰표를 받고 옥순은 0표를 받았습니다.

 

 옥순의 경우 '한예슬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고, 그녀의 개인 SNS에서는 여름휴가 및 맛집 투어를 간 모습을 올려놓거나 운동 중인 모습을 셀카로 찍어 기록을 남기는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솔로 팬들은 "인스타 필터 사진보다 방송이 예뻐서 놀랍다", "청주에서 제일 예쁘다" 등의 피드백을 쏟아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주소

나는솔로-10기-옥순-인스타-주소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주소

 나는솔로 10기에서 '한예슬 닮은꼴'로 초절정의 인기를 끌고 있는 옥순은 "예쁘다"라는 감탄을 이끌기에 충분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0표의 굴욕을 당한 옥순이지만 옥순이 뒷심을 발휘하여 '옥순의 시대'를 이끌어나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번에는 아무래도 나이대가 어느 정도 있는 돌싱 특집 이기도 하기 때문에 크게 비주얼에 대한 부분은 신경을 쓰지 않았던 것도 네티즌들의 반응이긴 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번대로 감탄을 이끌어낸 옥순은 넘사벽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의 출연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솔로 10기 옥순 나이

나는솔로-10기-옥순-나이
나는솔로 10기 옥순 나이

 역대급 미모로 인기를 모았던 옥순의 나이는 '34세'로 1989년생이며 자녀의 경우 7살 아들을 양육 중에 있다고 합니다. 옥순은 인터뷰에서도 자신을 리드해줄 수 있지만, 장거리는 취향이 아니라는 점에서 자신의 의견을 정말 솔직하게 피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직업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어떻게 되나? 나이·직업·자녀 총정리 (+ 옥순, 이혼사유)

 역대급 비주얼로 이슈가 되었던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출연자들의 비주얼은 '상향' 되었다고 평가될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옥순은 지난 7일 방송에서 자신이 '현대모비스'에서 3교대로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솔로나라 10번지 첫날에도 야간근무를 하고 외서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직업 특성상 장거리 연애는 불가능하다고 못 박았고, "상대 남성이 자녀가 있다면 부담감이 클 것이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옥순, 현대모비스 3교대 생산직 연봉은?

옥순-현대모비스-생산직-3교대
옥순 현대모비스 생산직 3교대

 나는솔로 10기의 '옥순'은 현대모비스 생산직 3교대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현대모비스는 대기업인 만큼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현대모비스 전체 평균 연봉은 9318만 원으로 동종업계 사이에서는 1등을 할 정도이며 해당 산업은 현대 쪽이 주름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대모비스 대졸 평균 연봉

현대모비스-대졸-평균연봉
현대모비스 대졸 평균연봉

 대졸 초임 기준으로는 5230만 원으로, 평균 근속 연수는 13년 6개월 정도라 합니다. 연봉을 신입사원 월급으로 계산하면 3,694,020원으로 옥순의 경우 근속 연수에 여러 가지 수당을 합친다면, 방송에서 말한 것처럼 억대 연봉의 수령자가 될 수 있겠으며 상당히 많은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사실상 옥순은 자신을 소개할 때 "생각지도 못하게 옥순이라는 이름을 받아 어깨가 무겁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자신을 충북 청주에서 왔고 34세이며 혼자 아이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출신학교는?


 

 

나는솔로-10기-옥순-출신학교
나는솔로 10기 옥순 출신학교

 외모가 출중하기 때문에 남성 출연자들은 옥순에게 다양한 질문을 했는데 그중 "인기가 많으실 것 같은데 굳이 솔로 나라를 찾을 이유가 있으시냐"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은 "인기가 없다면 아니다"라고 하면서도 "회사만 다니다 보니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옥순에 대한 많은 관심 중 그녀의 출신학교가 어디인지 묻는 질문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다니는 직장이 좋은 만큼 출신학교도 상당히 좋다고 알려졌습니다. 옥순은 자기소개 마지막에 "질문이 없다면 잘 못하지만 노래를 해보겠다"라고 에코의 '행복한 나를'을 열창해 남녀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나는솔로-10기-옥순-성균관대
나는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옥순의 직업 공개와 동시에 그녀의 '출신학교'에 대해 관심이 쏠렸는데, 옥순은 성균관대 경영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서두에 언급했듯 옥순은 아이의 행복을 위해 아들을 데려왔고, 그런 아이에 대해 행복을 주기 위해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언습했습니다.

 또한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재혼을 계획하면서 그 시기를 놓고 많은 고민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이가 더 크게 되면 재혼에 대한 거부감이 있기 때문에 조급한 마음이 들었다고 하면서 "아이에게 안정적인 가정을 만들어주고 싶다"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영식 스킨십 반응

나는솔로-10기-옥순-영식-스킨십-반응
나는솔로 10기 옥순 영식 스킨십 반응

 나는솔로 10기 첫날밤 술자리에서 영식은 옥순을 향해 '턱치기, 반말, 머리 쓰다듬기' 등을 했습니다. 아직 자기소개를 하기 전이었는데 옥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식과 상철을 마음에 두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영식에 대해 "기분이 엄청 나쁘지 않고 그래도 술 안 마셨을 때 더 얘기해보고 싶다"라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옥순에게 마음이 없는 영식

나는솔로-10기-영식-옥순
나는솔로 10기 영식 옥순

 옥순에게 "섹시하고 예쁜 스타일이야"라고 칭찬을 한 영식은 여전히 옥순에게 관심이 없고 '현숙'에게 마음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영식의 솔로 나라 과정과 마지막이 정말 궁금해진다는 네티즌들이 말고, 공식 영상을 보면 놀랍다는 반응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처음 본 여자에게 턱치기, 반말, 머리를 쓰다듬으며 거침없는 스킨십을 한 영식은 자기소개를 하지 않은 첫날밤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영식은 전처가 나가보라고 조언해서 나왔다고 했는데, 네티즌들은 전처가 복수할 마음으로 나가보란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포항 지하 주차장 사고 '정확한 원인' 어떻게? 실종자·사망자·현재상황 총정리 (+ CCTV, 에어포켓)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폭우가 엄청나게 쏟아져 도심 곳곳이 침수되었고, 경북 포항에서 지하 주차장에 차를 빼러 갔다가 8명이 실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항 지하 주차장 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인도 여행 BJ '박수박, 여울' 상황정리, 인스타·과거행적·현재상황 총정리 (+ 인도치안)

 치안이 좋지 않기로 유명한 '인도'에서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현지 남성들 앞에서 춤을 춰 논란이 되고 있는 박수박과 여울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도 여행 BJ 박수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침착맨 '디시' 김유식 대표 저격 사건 전말은? 회원제·익명성·발언 총정리 (+ 악플 테러)

 구독자 178만 유튜버인 침착맨은 기존 팬카페를 대신하여 유머 사이트를 운영하겠다고 밝히자, 일부 악플러들이 불만을 쏟아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침착맨 디시 김유식 대표 저격 사건 전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