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어떻게 되나? 나이·직업·자녀 총정리 (+ 옥순, 이혼사유)

by 뉴스속닥 2022. 8. 26.

 

 역대급 비주얼로 이슈가 되었던 이전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번 시즌 출연자들의 비주얼은 '상향' 되었다고 평가될 만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나이·직업·자녀 및 옥순, 이혼사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어떻게?

 


나는-솔로-10기-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워낙에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던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의 경우 매번 레전드 회차를 찍곤 합니다. 이전 시즌에서 광수, 옥순의 최종선택으로 인하여 더욱더 큰 충격이 가시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지만, 돌아온 싱글 남녀들의 다른 인연을 이어가는 과정은 흥미로워 보입니다.

 

 이번 시즌 출연자 중 단연 돋보이는 외모를 자랑하는 출연자는 '옥순'인데 등장부터 충격을 안겨주기도 하였습니다. 역대급 미모의 '예쁜 엄마' 타이틀을 단 옥순이 등장했고, 그 밖에 출연자 또한 미모가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데요. 아래에서 각 출연자들의 나이 및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는 솔로 10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솔로-10기-여성-출연자-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많은 여성 출연자들이 있지만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여성은 옥순이 아닌 현숙입니다. 솔로녀들조차 '충격적' 이라며 입틀막 했고, 옥순은 이름을 잘못 달고 나왔다며 고개를 푹 숙이기도 하였는데, 인기녀 현숙은 영수를 선택하여 반전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영자를 선택한 영철을 제외하고서 나머지 4명에게 몰표를 받았습니다. 10기 출연자 중에서 '옥순'이 뒷심을 발휘하여 옥순의 시대를 열어갈 것인지 첫인상 투표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던 현숙이 인기를 끌지는 아직까지 아무도 모르는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옥순-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 나이 : 35~36세 추정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 7세 아들
 옥순의 경우 사내커플로 28살에 결혼하여 아이까지 나았지만 '이혼'이라는 쉽지 않은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옥순은 아이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는데 인터뷰 도중에 아이를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고, 이후 이혼을 결심하고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는 것이 목표라 합니다.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10기-현숙-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

  • 나이 : 31세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여부 : 없음
 인기녀에 등극한 현숙은 결혼도 일찍 하고, 이혼도 일찍 하여 뭐든지 패스트 한 여성입니다. 전남편의 경우 고등학교 때부터 알던 동생이었다고 하는데, 어느 날부터 알던 동생이 남자로 보이기 시작하여 주변 반대에 무릅쓰고 결혼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살다 보니 이혼 후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다 합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영자-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

  • 나이 : 20대 후반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여부 : 없음
 마찬가지로 영자의 경우도 '사내부부'였지만 이혼을 택하였고 일이 1순위, 내가 2순위가 되어버린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전남편이 직장 선후배 관계로는 괜찮았으나 남녀관계로는 아니었다 하며, 굉장히 솔직하고 당당한 면이 있어서 오히려 호감이라 생각합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10기-정숙-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여부 : 22살 아들, 11살 늦둥이 딸
 사실상 외모로는 '옥순'이 가장 위지만 캐릭터로는 최고라 생각합니다. 거주하는 곳은 대구이며 자산이 무려 50억 이상인데 티셔츠는 샤넬, 가방은 루이뷔통, 그 외의 블링블링한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는데요. 점 짐에서는 남편복은 없는데 재물복은 상당히 있다고 합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10기-순자-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순자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공무원
  • 자녀 여부 : 없음
 순자의 경우는 2013년에 결혼을 하는 도중 부모님이 파혼을 하라고 하였어도 주변을 눈치 보느라 그냥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차라리 이렇게 쇼윈도 부부로 살까 생각도 했지만 나중에는 이혼을 결정하였고, 선한 인상과 비율로 인하여 모델이 아니냐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영숙-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숙 인스타

  • 나이 : 30대 중후반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여부 : 없음
 영숙은 나는 솔로 10기 돌싱 출연자 중에서 이미 결혼을 두 번 이혼도 두 번 하셨던 분이라 합니다. 26살에 첫 번째 결혼을 한 이후 이혼하였고 30대 초반에 재혼한 이후 이혼 그 때문인지 출연을 많이 고민했다고 하는데요. 이미 1초 솔라 닮은 꼴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솔로-10기-남성-출연자-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이번 시즌이 '레전드'로 평가받는 데는 남성 출연자들의 스펙도 한몫합니다. 특히 세 번째 남자 영식의 경우 제작진이 "다시 이렇게 용기를 내어 나오자고 마을을 먹었는데 어떤 계기가 있냐"라는 질문에 "전처의 동기부여도 있었고, 오히려 전처가 적극 추천했다"라고 발언하였습니다.

 사실상 전처와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으며, 촬영하기 위하여 전처가 많은 지원을 해줘서 출연할 수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시즌은 '헉' 소리 날만큼의 외모와 스펙을 지닌 분들이 많이 출연하기 때문에 상당히 화제가 많이 되어서 기대를 해볼 만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영호-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호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사내변호사
  • 자녀 : 없음
 영호는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사내변호사가 된 이후에 결혼정보회사에서 처음으로 만난 여성과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이혼 사유는 딱히 밝힌 것이 없지만 좋은 사람이라고 무조건 잘 맞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사실상 엉뚱한 면이 많아 보입니다.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영식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영식-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식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 딸 1명
 영식의 경우 아메리칸 마인드로 전처와 지속적인 연락을 하고 있고 전처의 동기부여와 지속적인 지원이 있었다고 합니다. 다소 친절한 면이 많이 보였고 잠깐 나왔던 VCR이지만 직진남의 면모가 많이 보이는 남성이며, 전처와 연락이 되는 것이 조금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10기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10기-광수-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광수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회계 직종
  • 자녀 : 없음
 광수의 경우 세후 연봉 1억을 벌며 3년 결혼생활을 했다고 했지만 딱 1년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1~2달 정도의 대화 끝에 합의이혼을 하였지만, 자녀를 가지기 위해 시험관도 도전했지만 이후에는 하지 않았고 현재 무슨 일을 하는지는 모르지만 아마 회계 관련 일을 하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10기-영수-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영수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 아들 2명
 영수는 대기업부터 시작하여 패션회사, 보조출연까지 심지어 연기자 제의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자신의 길이 아닌 것으로 판단하여 거절했는데, 또한 자녀 여부는 아들이 2명이고 양육권을 본인이 가지고 있고 배달 음식은 일채 먹지 않고 요리를 직접 한다고 하네요.

 

 

영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10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10기-상철-인스타
나는 솔로 10기 상철 인스타

  • 나이 : 모름
  • 직업 : 밝혀진 바 없음
  • 자녀 : 10살 아들, 9살 딸
 상철은 전처를 미국에서 만나 10년 정도를 결혼생활을 이어오다가 문화 차이 및 갈등으로 인하여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녀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데 상처를 주기 싫어서 조심스러워하는 부분도 있고, 울컥하는 마음에 눈물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

 

 

 이번 시즌은 연예인 같은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던 옥순의 경우 모두의 예상을 깨고 0표의 수모를 겪고 말았습니다. 남은 남자 4명이 모두 현숙을 선택하였고, 현숙은 "끝사랑 만나게 하고, 영원히 사랑하는 남자 만날 수 있도록 도와달라"라고 소원을 빌기도 하였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어떻게? 직업·농협·스포 논란 총정리 (+ 광수 결혼설)

 매 회차마다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9기'에서 광수가 옥순이 아닌 영숙을 최종 선택하는 결과가 펼쳐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서민재 남태현 '인스타' 저격 사건 정리, 스토리·필로폰·카페위치 어떻게? (+ 증거)

 하트 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던 서민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남태현이 필로폰을 투약했고, 해당 글은 글의 삭제와 수정 등이 계속되어 진위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민재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삼성 세탁기 폭발 모델명 어떻게? 무상수리·리콜기준·폭발원인 총정리 (+ 교체후기)

 삼성전자가 최근 자사 드럼세탁기 '폭발사고'와 관련하여 해당 모델을 리콜하기로 결정했고, 정부기관 또한 삼성전자를 상대로 조사를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 세탁기 폭발 모델명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