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어떻게? 직업·농협·스포 논란 총정리 (+ 광수 결혼설)

by 뉴스속닥 2022. 8. 21.

 

 매 회차마다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 솔로 9기'에서 광수가 옥순이 아닌 영숙을 최종 선택하는 결과가 펼쳐져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직업·농협·스포 논란 및 광수 결혼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화제 이유


나는-솔로-9기-영숙-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두 여자의 고군분투가 담겼던 '나는 솔로 9기' 최종 커플 선택 과정에서 광수가 오열하며 영숙에 대한 직진 사랑을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광수는 선택을 앞두고 "오락가락했던 모습 때문에 오해를 하게 했던 옥순과 시청자 분들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라고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실상 광수는 영숙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더 마음이 기울었던 이유는 상대 이성에게 하는 시간이 있었을 때 우유부단함에 상처받을 일이 있었음에도, 나이는 어리지만 참 성숙한 면이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었다"며 자신이 영숙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주소

나는-솔로-9기-영숙-인스타-주소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주소

 영숙은 사실상 '맑고 청초한 외모'와 더불어 '어린 나이'는 장점이 되기 충분하였습니다. 영숙의 성격 또한 밝고 통통 튀는 성격으로, 광수와 1대 1로 이야기를 하는 상황이 생겼을 때 영숙의 마음에 광수가 들어오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였는데요.

 그때부터 영숙은 순애보라는 탈을 쓴 영숙의 여우짓이 시작되었고, 실제로 '광수'만 보면 눈물을 흘리며 청순하고 한 사람만 바라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영숙은 외모뿐만 아니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조건을 많이 갖춘 여성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숙 직업

 

 

나는-솔로-9기-영숙-직업
나는 솔로 9기 영숙 직업

 영숙은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결혼에 대한 의지가 상당히 확고한 편이었습니다. 영숙의 직업은 '서울 지역 농협'에서 예금, 보험 등을 판매하는 은행원입니다.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보는 것도 좋아하여, 주기마다 농구를 관람하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영숙 스포 논란 해명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나이·촬영지' 어떻게? (+ 재산)

 매회 역대급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나는 솔로'는 솔로 남녀들이 스펙을 공개할 때마다 패널들은 깜짝 놀라고, 출연자들도 많이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인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나는 솔로 9기 영숙은 광수와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선글라스를 쓴 남자 캐릭터를 게재하여 네티즌들은 "첫 등장부터 선글라스를 쓴 광수와 맺어졌다는 의미가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하였고 결국 영숙이 사과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결혼설?


 

 

나는-솔로-9기-영숙-광수-결혼설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결혼설

 나는 솔로 9기에서 '밝고 청아한' 모습을 보였던 영숙은 시청자들의 뭇매를 맞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의 SNS에서 "라방에서 표정이 안 좋다니 말이 자꾸 걸려서 굳이 주절주절 몇 글자 남겨봅니다. 아침부터 조직검사니 뭐니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았는데 악플이 많아 표정이 좋지 않았다"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서 "광수님이랑 좀 떨어져 있던 것도 '다른 사람이랑 얘기하고 있는데 어깨 기대고 있냐'는 댓글을 보니까 조금은 위축이 되기도 하였다"라며 자신의 행동을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서 "프로 방송인이 아니다 보니 표정은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라고 밝혔습니다.

 

영숙 광수 결혼 증거

 

 

영숙-광수-결혼-증거
영숙 광수 결혼 증거

 영숙의 스토리에는 "흑석동 핫플 추천받는다, 6인 입장" 이라며 흑석동 길거리를 찍은 사진을 인증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영숙이 너무 대놓고 광수랑 결혼하는 거 티 내는데? 뒤에 배경도 소망약국=광수가 현재 근무 중인 병원 소망병원 이잖아"라며 상견례설을 제기하였습니다.

 

① 뜬금없는 웨딩사진 업체 팔로우

 영숙은 또한 최근 결혼업체를 인스타에서 팔로우한 것도 결혼설을 부추기는 요인이 되었습니다. 물론 "핫플에서 상견례를 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 "동창 모임 하려나 보지", "상견례는 너무했다"라는 반응도 많았지만, 10월 결혼하는 영숙이 동생은 안 했기도 합니다.

 

② 광수의 선물 자랑

 광수와 데이트 가서 받았던 꽃을 자랑하고, 700만 원짜리 샤넬 가방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전까지 영숙의 가방은 가장 비싼 가방이 130만 원 짜리 구찌 가방이었고 광수가 줄 수 있는 경제력을 자랑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이를 의식한 영숙은 영숙이 다시 친구들에게 받은 청첩장을 인증하기도 하였지만, 여전히 네티즌들은 광수와 영숙의 결혼설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숙과 광고대행사 AE 옥순의 신경전은 영숙의 승리로 돌아갔고, 매 회차마다 레전드를 뽑는 나는 솔로 10기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서민재 남태현 동업 '카페 위치' 어디일까? 동업이유·인스타·폭행이유 총정리 (+ 장재인 양다리)

 하트 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여 맑고 청초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은 '서민재'가 남태현의 필로폰 투약 사실을 폭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민재 남태현 동업 카페 위치 어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72만 유튜버 머리카락 사건 '벨벳' 누구일까? 사과문·인스타·매장위치 총정리 (+ 군재판, 과거)

 7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가 강원도 춘천의 한 식당에서 음식값을 놓고 사기행각을 벌였고, 네티즌들로 하여금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72만 유튜버 머리카락 사건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홈플러스 당당치킨 '나오는 시간' 언제? 배달·가격·파는곳 총정리 (+ 후기)

 외식 물가가 고공 행진하며 소비자들의 부동 배달 메뉴 1위 치킨을 배달을 대신하여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찾고 있고, 그중 당당 치킨은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홈플러스 당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