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나이·촬영지' 어떻게? (+ 재산)

by 뉴스속닥 2022. 7. 11.

 

 매회 역대급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나는 솔로'는 솔로 남녀들이 스펙을 공개할 때마다 패널들은 깜짝 놀라고, 출연자들도 많이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직업·나이·촬영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역대급인 이유


나는-솔로-9기-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정보

 매주 목요일 자정이 되면 '넷플릭스'를 켜 두고 시청하는 예능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기수가 역대급 꿀잼이라고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공개된 남성 출연자 및 여성 출연자들의 정보도 정리해볼까 하는데요. 이제 막 재밌어지려고 할 때 편집하기 때문에 긴장을 놓지 말아야 합니다.

 

 이전 회차에서 '옥순'이라는 이름은 6기 첫 등장부터 8기까지 무려 3 연속으로 남심을 올킬하며 나는 솔로를 뒤흔든 바 있습니다. 하지만 9기 옥순의 경우에는 솔로남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무려 0표의 굴욕을 당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고 말았습니다.

 

 

나는 솔로 9기 남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솔로-9기-남자-인스타
나는 솔로 9기 남자 인스타

 남성 출연자들은 이번 회차에서도 '화려한 스펙'을 자랑했는데, 어떤 출연자는 성실한 인성과 탄탄한 직업으로 이미 파이어족 이상이 된 분도 있었습니다. 또한 어떤 출연자는 이에 질세라 '월급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 보이지 않는다'라며 어필하기도 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식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식-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식 인스타

 영식은 깔끔한 외모로 "운동-집만 반복하다 보니 특별한 기회가 없었다"라며 자신이 솔로인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의 20년 경력의 운동선수로 단단한 허벅지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또한 "예체능 쪽은 만나지 않고 싶고, 다른 계열을 만나고 싶다"라고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수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수-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수 인스타

 영수는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출연자로 제작진을 향해 "촌장님,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인사해 색다른 인상을 남겼습니다. 2015년부터 싱가포르에 살고 있다는 영수는 "B은행에서 선물·옵션 전자거래 부문 아시아·태평양 헤드를 맡고 있다"라고 자신의 직업을 밝혔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호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호-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호 인스타

 영호는 딱 봐도 '윤후'를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어려 보이는 외모와 함께 등장한 영호는 사전 인터뷰에서 "주식을 한 것은 중학생 때부터 했다"며 주식과 부동산에 관심이 많다고 언급했고 경영학과 회계학을 많이 공부하여 장점을 어필하였습니다.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철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철-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철 인스타

 외형적으로는 남자답게 보이는데 실제 성향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부분이 있다고 자신을 소개한 '영철'은 양면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 출신에 연세대 법학과를 영철은 올해 결혼식 날짜를 잡는 것이 자신의 목표라 밝혔습니다.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상철 인스타

나는-솔로-9기-상철-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상철 인스타

 자신의 직업을 '사업가'라 밝힌 상철은 자신이 "사업을 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300억 원 정도 된다"라고 밝혔습니다. 상철은 자신이 무뚝뚝한 면이 있고, 상대에게 힘든 일이 있을 때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편이라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상철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광수 인스타

나는-솔로-9기-광수-인스타
나는 솔로 9기 광수 인스타

 선글라스를 낀 채 스포츠카에서 내린 '광수'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자신의 직업이 '정신과 전문의'라고 밝혀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광수는 "사람을 이해하고 싶어 시작했는데 여자는 도통 이해하기 어렵고, 그래서 그런지 결혼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는 속마음을 비쳤습니다.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나는-솔로-9기-여성-출연자-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여성 출연자 인스타

 이번 시즌 여성 출연자 중 단연 돋보이는 출연자는 '옥순'인데 진행됐던 촬영에서 솔로녀들은 첫인상 선택 후 숙소에 들어와 속마음을 밝혔습니다. 흥분된 솔로녀와 다르게 0표 굴욕을 맛본 옥순은 자리에 바로 드러누운 채 얼굴마저 가려버렸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나는-솔로-9기-옥순-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

 옥순의 나이는 37세로 P그룹 코리아 광고회사 직급은 차장이라고 하는데, 제작진이 닮은꼴을 묻자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하더라. 회사 몇 명에게만 들었다"라고 웃음 지었습니다. 또한 올해 37살이고 차장 직급인데 대리급으로 보신다며 동안 외모를 어필하였습니다.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숙-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가장 처음 등장한 여성 출연자 '영숙'은 먼저 와 있는 남성 출연자들을 향해 두 손을 흔들며 밝게 인사하였고, 지난 시즌 영숙과는 다르게 덜렁거리는 스타일 이라며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영숙은 "저를 좋아하는 것 같으면 싫어지고 한 번 꽂히면 달려든다"라고 연애 스타일을 설명하였습니다.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정숙 인스타

 

 

나는-솔로-9기-정숙-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정숙 인스타

 첫 등장 당시 우아한 투피스 차림으로 등장하였고, "어릴 때부터 연애를 하면 연하만 만나게 되더라. 일부러 그런 것은 아닌데 이상하게 연하만 꼬였고 연하들이랑 연애가 쉽게 이어졌던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실상 결혼하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9기-순자-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순자 인스타

 순자는 첫 등장 당시 "언뜻 봐도 키가 커 보인다"라며 패널들이 언급할 정도로 장신의 소유자입니다.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과 출신인 그녀는 "나이 차이는 상관없고 예체능계 분들을 만나고 싶지는 않고 자기 멋에 사는 것이 꼴 보기 싫다"라고 밝혔습니다.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자-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영자 인스타

 영자는 귀여운 외모의 소유자로 직업은 '삼성전자'에 근무 중이라고 자신을 소개하였습니다. MC 데프콘은 그녀에게 트와이스의 채영과 같은 느낌이라고 언급하여 외모가 상당히 뛰어남을 밝혔습니다.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

 

 

나는 솔로 9기 현숙 인스타

나는-솔로-9기-현숙-인스타
나는 솔로 9기 현숙 인스타

 현숙은 반려견이 출산하여 4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소개하였고, 스펙이 높은 남자는 부담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여자는 사랑을 받아야 하고, 남자가 먼저 다가오는 저도 좋고 그러고 싶은데 절제가 되지 않는다"며 먼저 전화하고 전화한다며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언급하였습니다.

 

 

현숙 인스타 바로가기 →

 

 

 이처럼 솔로녀들은 기억에 남는 솔로남을 언급할 때 가장 공통적으로 1명으로 지목하며 대동단결했습니다. 특히 한 솔로녀는 "그분이 노린 것이 아니냐"며 임팩트 있는 솔로남의 매력에 대해 언급하여 이 솔로남이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안동 칼부림 신상 인스타 총정리, '직업·나이·전과' 어떻게? (+ CCTV)

 지난 4일 이른바 '안동 칼부림' 사건의 CCTV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며, 가해자의 신상까지 자세히 알려져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동 칼부림 신상 인스타, 직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나는솔로 정자 블로그, 과거에 쓴 남혐 페미 논란 총정리 (+ 친아빠에게, 유튜브)

 많은 인기를 끌던 '나는 솔로' 출연자의 방송 태도를 시작으로 남혐에 대한 의혹, 험담 등 수많은 논란을 야기하고 있는데 이유는 그녀가 과거에 썼던 블로그 글이 재조명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스펙 공개.. 인스타 주소는? (+ 블랙핑크 지수)

 지난 9일 방송된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들이 화려한 스펙과 비주얼을 자랑했고, 이번 솔로 남녀 12인은 첫날부터 돌직구 프러포즈가 난무한 가운데 출연자들의 비주얼이 화재인데요. 그래서 오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