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스펙 공개.. 인스타 주소는? (+ 블랙핑크 지수)

by 뉴스속닥 2022. 2. 13.

 

 지난 9일 방송된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들이 화려한 스펙과 비주얼을 자랑했고, 이번 솔로 남녀 12인은 첫날부터 돌직구 프러포즈가 난무한 가운데 출연자들의 비주얼이 화재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스펙·인스타 주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역대급 비주얼'인 이유는?


나는솔로-6기-블랙핑크-지수
나는솔로 6기 블랙핑크 지수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하는 출연진의 비주얼, 피지컬, 재력 등 모든 면에서 역대급을 자랑해 이번 기수는 '역대급 비주얼'로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시즌은 '연예인 닮은꼴' 훈남 솔로남들도 연이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같이 모인 6인의 솔로남들은 서로를 확인한 뒤 "안 올 걸 그랬다"라고 언급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여기서 한 솔로남은 '럭셔리 카'를 타고 등장하는데, 이 모습을 지켜봤던 MC 데프콘은 "저 차는 대기만 1년 정도가 걸린다"라고 감탄해 솔로남의 재력을 예리하게 추측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이 솔로남은 젠틀한 첫인상과 다르게 반전 직업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이 쏠렸는데요.

 

 

나는솔로-6기-미군-대위
나는솔로 6기 미군 대위

 

 서두에 언급했듯 솔로남들 중에서는 연예인 닮은꼴도 등장하는데, '데니안 닮은 꼴'솔로남은 댄디한 패션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또다른 솔로남은 배우 주진모를 연상시키는 진한 이목구비로 MC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주진모 닮은 꼴 솔로남이 인기남에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남성 출연자 스펙 및 인스타


 

 

나는솔로-6기-남성출연자
나는솔로 6기 남성출연자

 이번 나는 솔로 6기 인터뷰에서 특히 이목을 끌었던 출연자는 '미군 대위'로 알려진 영수가 화재의 인물로 꼽히는데요. 그는 "1년에 총 30일 정도를 쉬는데 휴가를 내고 왔다"며 "보스한테 이런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니 잘하고 오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등장부터 술렁술렁거렸던 부산에서 왔다는 '영철'씨는 주진모를 닮은 외모로 인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영철 씨는 사전 인터뷰에서 "자신은 누나가 3명이고 조카만 7명이기에 애교가 많고 너무 누나 같지 않은 사람"이 이상형이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나는솔로 6기 남성 출연자 리스트

  • 영수(미군 대위) 인스타 : 비공개
  • 영호(국악 쪽 관련) 인스타 : 비공개
  • 영식(미공개) 인스타 : 비공개
  • 영철(모델·IT업계 종사자 추측) 인스타 : 비공개
  • 광수(변호사) 인스타 : 비공개
  • 상철(테일러 숍 운영)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by_kak/

 

 특히 남성 출연자 상철의 경우, 인천에서 '김주현 바이각'이라는 테일러 숍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다시 말해 예복 전문점, 즉 맞춤정장을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고 상철의 본명은 김주현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출연자로 이미 유명해져 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여성 출연자 스펙 및 인스타


 

 

나는솔로-6기-여성-출연자-옥순
나는솔로 6기 여성 출연자 옥순

 솔로 지옥 6기의 솔로녀들이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솔로 나라 6번지'에 차례로 입성하자마자, MC들의 탄성을 자아냈는데요. 특히 이중 한 솔로녀는 인형처럼 예쁜 얼굴에 늘씬한 몸매로 MC들의 시선을 강탈했고 특히 데프콘은 "혹시 연예인이나 가수 출신 아니냐"라며 '매의 눈'을 가동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옥순'은 블랙핑크 지수를 닮은 외모로, 이미 방송 자막으로도 '6기의 격동녀'로 나오는 것을 보면 옥순이 이번 시즌에서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듯합니다. 여성 출연자들은 '영숙, 정숙'과 함께 2표를 받았고 이미 커뮤니티에서는 여자들은 '옥순, 영숙, 정숙' 3파전으로 나뉠 것으로 예상된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6기-영숙
나는솔로 6기 영숙

 

 특히 이번 회차는 '역대급 비주얼'로 외모나 스펙이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데, 아직 직업이나 나이가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이 상당합니다. 모르긴 몰라도 나는 솔로 회차 중에서 논란을 제외한 가장 큰 관심을 받으리라 생각되네요.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누구길래.. 충격적인 "불륜·낙태" 논란의 팩트는? (+ 네이트판 원본 글)

 최근 가요계에서 큰 논란을 일으킨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상간녀, 남편과 불륜을 저질러 낙태 비용까지 청구했다는 글이 '네이트 판'에서 퍼지자 큰 파장이 일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88년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여자인데 모더나 3차 접종 후 탈모가 생겨.." 모더나 탈모 부작용 확실할까? (+ 부작용)

 지난 7일 코로나19 모더나 백신 접종을 한 후 탈모가 시작됐다는 20대 여성의 사연이 추가로 공개되며, 온라인 커뮤니에서는 모더나 3차 접종을 앞둔 분들의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악플로 어머니도 떠나 보냈는데.."BJ잼미 사망, 우울증으로 극단적 선택 (+ 사망원인, 거북이 인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했던 인터넷 방송 BJ잼미가 '극단적 선택'을 했다고 지난 5일 가족이 트위치 게시판을 통하여 그녀의 사망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BJ잼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