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2년 차 직장인이며 마케터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제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건강도 챙겨야 할 순간들이 오기도 합니다. 특히 저는 부모님과 떨어져서 살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 건강을 항시 잘 체크할 수 없기 때문에 같이 살고 있는 여동생에게 부모님 건강 좀 잘 챙겨드리라고 얘기하기도 합니다. 나이가 들면 아픈 곳이 저절로 생긴다는 어른분들의 말을 간과하고 있다가 최근 들어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고 계속해서 건강관리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실 여러분들도 생각하셨던 거겠지만 우리들의 부모님은 평생 건강하실 것이다 라는 착각을 하면서 사시잖아요. 저또한 그런 생각을 가졌었지만 슬슬 60대에 가까워지시는 저희 어머니 건강이 조금씩 안 좋아질 때마다 가슴이 철렁하는 기분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아직 경제 적으로던 정신 적으로던 독립하지 못하고 효도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저로써는 얼른 빨리 돈을 벌어서 일을 하지 않게 해드리고 싶지만 지금 제 수준으로는 아직까지 한계가 있어서 언제쯤 효도할 수 있을지 막막하기만 한 심정입니다.
저희 어머니도 종종 외롭다거나 우울하다거나 이런 말씀을 부쩍 많이 하시는데 나이도 있으시고 하니 어머니께서는 갱년기가 온 것이 맞는 것 같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갱년기라는 질병이 50세가 넘은 여성이라면 당연하게도 찾아오는 질병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시간이 지났다는 것에 가끔 조금 억울한 감정을 느끼기도 합니다. 저희 어머니는 저보다도 훨씬 속상하고 불편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조금은 숙연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및 가격'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년의 사춘기라고 불리는 이 갱년기라는 질병으로부터 여성의 몸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증상까지 완화시킬 수 있는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에 대해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갱년기란?
저번 포스팅에서도 한번 설명 드린바 있는데 갱년기는 폐경기 라고도 부르며 노화에 따라 생식기능이 저하되고 성호르몬의 분비가 급감하면서 신체가 급격한 변화를 겪는 것을 뜻합니다. 주로 여성에게서 일어난다고 알려져 있긴 하나 비교적 최근에는 남성에게서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지요. 젊은 나이라고 하더라도 난소 등의 생식기관을 적출받거나 장기간의 향암 치료를 받은 여성에게도 나타난다고 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증상이라고 하면 여성의 경우엔 월경이 불규칙적으로 나타난다거나 양이 변화하고 얼굴이나 목 등이 붉어지거나 추위를 잘 타고 우울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증상이 저녁에도 계속되어서 잠을 쉽게 이루지 못한다거나 잦은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느끼기도 하고 남성의 경우에는 발기부전, 근육량이 감소하면서 체력이 떨어지고 추위를 잘 타게 되며 한기를 느끼다가 중풍에 걸리는 시기도 갱년기라 할 수 있습니다. 무기력증이나 심한 감정기복, 관절통을 겪기도 합니다.
사실 이 감정기복이나 무기력증 등으로 인해 우울증, 조현병, 공황장애, 편집성 성격장애, 젊어 보이려는 과한 화장 등은 물론이거니와 우울해서 과도한 음주를 할 경우엔 알코올 의존증 등도 앓을 수 있다고 하니 각별히 주의를 요하는 질병입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갱년기 증상으로부터 여성의 몸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갱년기 유산균 YT1' 입니다. 이 갱년기 유산균 YT1은 갱년기 증상은 물론이거니와 장 건강까지 같이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갱년기를 앓고 계신 분들께서 유산균을 많이 알아보기도 하시고 검색도 많이 해보십니다.
보통 우리가 장 건강이라고 하면 유산균을 많이 떠올릴 텐데 이 유산균 중에서도 갱년기 증상까지 완화시킬 수 있는 것이 '갱년기 유산균 YT1'입니다. 장 건강 관리와 함께 갱년기를 통한 에스트로겐 저하를 예방할 수 있는 성분이기 때문에 이 YT1을 갱년기 유산균 YT1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장 내 환경을 개선시키고 에스트로겐 재흡수율을 높이는 원리로 YT1이 작용하는데 이 때문에 갱년기 증상 완화나 갱년기 증상 예방을 위해서라도 YT1을 꾸준히 섭취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중에 여성건강을 챙기는 제품들은 정말 많지만 장 건강까지 챙겨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분들이 많으실 듯합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은 에스트로겐을 외부에서 보충하는 방식이 아닌 내부에 있는 신체 내 에스트로겐이 더 잘 쓰일 수 있게끔 일종의 에스트로겐 스위치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갱년기 증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보자면 에스트로겐 수용체인 ER-2의 발현을 돕는 것이 바로 YT1이라고 합니다. ER-2를 바로 ER-베타라고도 부르는데 에스트로겐은 ER-베타 말고도 ER-알파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ER-알파는 자궁조직, 유방에 분포하고 있습니다만, ER-알파는 유방암세포를 증식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반면에 ER-베타인 경우에는 ER-2의 경우 중추신경계, 심혈관계, 뼈, 혈관 조직에 분포하며 오히려 종양억제인자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ER-베타를 활성화시킬 필요성에 대해 이슈가 된 바 있습니다. 이 ER-베타는 ER-2를 활성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갱년기 유산균 YT1이니 왜 갱년기 유산균을 잘 챙겨 먹어야 하는지 이해가 가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 갱년기 유산균 YT1은 갱년기 지수 중에 손발 저림이나 안면홍조, 피로감 등의 증상 지수를 완화시켜주고 이밖에도 갱년기 삶의 질 평가에서도 유의적인 결과를 나타냅니다. 사회심리적, 성적 상태, 신체적 상태, 혈관 운동 상태 등 총 29가지에 해당하는 갱년기 삶의 질 평가항목에서도 개선된 지수를 보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아직도 갱년기에 대한 준비 없이 몸을 방치하고 계셨다면 갱년기 유산균 YT1으로 든든하게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직장인이다 > 알아두면 좋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실금 치료방법은? (0) | 2021.02.07 |
---|---|
여성경량구스다운 추천 Best 3, 가장 저렴한 가격대 (0) | 2021.02.06 |
주민등록증 재발급 30초 만에 끝내기 (0) | 2021.02.04 |
2021 청년내일채움공제 신청방법 (0) | 2021.01.29 |
2021년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0) | 2021.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