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22년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쉽게' 이수하는 방법 (+ 안전보건교육, 시험정답)

by 뉴스속닥 2022. 3. 6.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배달 주문이 많아지면서 '배민 커넥트'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배민 커넥트를 하려면 안전교육 이수를 해야 하기 때문에 굉장히 번거로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2022년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이수방법 및 시험 정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5분 만에 이수하는 방법


배민커넥트-안전교육-정답지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정답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배민 커넥트', '쿠팡 이츠'를 통해 부수입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업은 시간과 장소를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원할 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민 커넥트의 경우 도보 이동, 자전거, 자동차, 킥보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각종 배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서 2시간의 안전보건교육을 이수해야 하는데요. 배달의 민족은 따로 제공되는 홈페이지에서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고 쿠팡에서 안전교육을 받은 분들이라 하더라도 배민의 안전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1. 배민 커넥트 안전보건교육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배민커넥트 안전보건교육

이미 회원가입하셨다면,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하기

woowahan.wisehrd.com

 

2. 배민 커넥트 안전 교보 건 교육 교육 동영상 시청합니다.

배민커넥트-안전교육-이수방법-첫번째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이수방법 첫번째

 

3. 새 탭 열기 → 브라우저 2개 열어 시청하기

배민커넥트-안전교육-이수방법-두번째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이수방법 두번째

 

 

4. 시청 완료 후 시험에 응시합니다.

배민커넥트-안전교육-이수방법-세번째
배민커넥트 안전교육 이수방법 세번째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정답지 정리


 

 

배민-커넥트-안전교육-정답지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정답지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동영상은 재생시키면 2시간 분량을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단락이 넘어가거나 다른 주제로 넘어가는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또한 배민 커넥트는 80점 이상을 넘겨야 수료가 가능한데 '진도율 60점', '평가 40점'을 합쳐 80점 이상이면 됩니다.

 

 시험은 총 객관식 10문항이 주어지며 60분간 시험을 치를 수 있고, 시험 응시 횟수는 3회로 지원이 됩니다. 계속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답안지를 보며 시험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번 문제와 정답이 바뀌는 것은 아니고 객관식 순서가 뒤바뀌는 경우는 있다고 합니다.

 

[정답]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리스트

배민-커넥트-안전교육-정답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정답

 

 

배민 커넥트 안전교육 정답지 확인 >

 

 

 이처럼 모두 수료했을 경우 특별히 수료 확인을 하지 않아도 되며, 어플 다운로드 주소를 주는데 다운로드하면 신뢰를 포함한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아이폰의 경우 설정 → 일반 → 기기 관리 들어가서 신뢰하기를 눌러주면 종료되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신뢰하기를 누르면 바로 된다고 합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실업급여 조건, 6개월 반드시 지켜야 할까? 지급절차·지급액 총정리 (+ 자발적 퇴사)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이직을 한다거나 회사의 좋지 않은 사정으로 인하여 '권고사직' 또는 해고로 인해 일을 그만두어 고정적인 수입이 끊겨 당장 생활이 걱정이신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2022 근로장려금 '자격요건·신청기간·신청방법' 총정리 (+ 산정표)

 지난 2021년 하반기(7월~12월) 소득에 대한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되었고, 반기 신청은 반기별로 소득파악이 가능한 근로소득자가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2022년 행복주택 신청자격·신청방법·소득기준 어떻게?

 출산율이 낮아지고 있는 주된 원인 중 하나는 '주거안정'이 되지 않는 것이라 생각되는 가운데, 이를 손 놓고 있을 수 없기 때문에 정부에서 야심 차게 시행 중인 정책이 몇 가지 있는데요. 그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