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자취생이다/가성비 식품 리뷰

[오쿡 닭가슴살] 가성비 닭가슴살을 찾는다면..? 오쿡 그릴 닭가슴살 후기🍗

by 뉴스속닥 2020. 12. 27.

맑코에요.

저는 자취를 하고 있지만

동시에 운동을 굉장히 좋아해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닭가슴살은 필수도 드셔 주셔야 하잖아요!

 

저도 그 때문에 온갖

닭가슴살을 먹어보았는데

(편의점, 인터넷 구매 등등)

결국 제일 중요한 건

가격+맛 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제가 먹어본 것 중

제일 맛있고, 제에에에에에일 괜찮았으며

가격도 저렴한 닭가슴살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쿡 그릴 닭가슴살 200g 
 1개당 가격은 1,400원 ! 

보통 닭가슴살은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으니

대량 구매 시 한 개당 가격이에요!

 

 

일단 포장 자체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사실 다른 닭가슴살은 100g 정도에 저 가격보다 비싼데

오쿡 닭가슴살은 무지하게 쌉니다.

 

A. 왼쪽은 허닭, B. 오른쪽은 오쿡 그릴 닭가슴살

 

자, 왼쪽 허닭은  100g당 1,120원 

오른쪽 오쿡 그릴 닭가슴살은  200g당 1,400원이니

훨씬 효율이 괜찮죠?!

 

게다가 헬스를 하는 사람들은

많은 양의 닭가슴살을 필요로 하니

오쿡 그릴 닭가슴살 만한 게 없을 거예요!

 

 

조리법도 간단한데 포장을 벗긴 후에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려주면 돼요!

 

물론 프라이팬에서 조리하는 방법도 있으나

전자레인지가 훨씬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 솔직히 맛있다 
 (다른 브랜드처럼 맛있길 바라는 건 욕심ㅎㅎ..)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다른 브랜드

닭가슴살처럼 정말 맛있지는 않지만

맛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오버해서 랭*닭컴 닭가슴살보다

간이 조금 되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질기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제일 중요한 게 닭가슴살 식감 이잖아요?!)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클릭 바람니당.

 

오쿡에 다른 닭가슴살 제품도 많았는데

돈 없고 가난한 자취인+헬스인한테는 사치죠.

 

저렴하게 닭가슴살 즐기면서 '그 질병' 때문에

잠시 주춤거렸던 운동 욕구 불 질러 봅시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도 나름의 저렴한 닭가슴살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도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