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 총정리 (+ 최고 스펙)

by 뉴스속닥 2022. 1. 8.

 

 

 나는 솔로 5기 남녀 출연자들이 자기소개 이후 마음이 뒤바뀐 가운데, 복잡한 러브라인을 예고했고 이날 방송에서 남녀 출연자들은 자기소개를 통하여 사는 지역과 나이, 직업을 공개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5기 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역대 최고의 스펙을 자랑한다?!


나는솔로-5기-출연진
나는솔로 5기 출연진

 나는 솔로 4기가 엄청난 인기와 함께 논란을 가져온 가운데, 나는솔로 5기가 시작되며 출연진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나는솔로 5기는 역대 나는솔로 출연진들 사이에서 '최고의 스펙'이라는 평가가 많으며 지난 5일 '솔로 나라 5번지'에 입성한 5기 12인이 자기소개 시간을 갖는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특히 남성 출연자들의 스펙이 주목을 받았는데, 대표적으로 영수의 경우 '역대 출연자 중 최고령'이라 밝히며 나이는 44세에 현재 '신경외과 부원장'이라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영호는 37세의 13년 차 안경사라며 "마음이 맞는 사람만 있다면 방송 나가기 전에도 결혼을 할 수 있다"라고 언급하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나는솔로-5기-방송컷
나는솔로 5기 방송컷

 

 자기소개 이후 솔로 여성들 사이에서는 자신을 '치과의사'라 소개했던 영식이 가장 인기가 있었는데요. 이처럼 충격과 반전의 자기소개가 끝난 이후 거질에 모여 솔직한 속내를 공유했고, 솔로녀들의 거실에서는 솔로남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터져 나왔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관심을 모았습니다.

 

 



나는 솔로 5기,
남성 출연자 스펙 및 인스타


 

 

나는솔로-5기-영식
나는솔로 5기 영식

 나는 솔로 5기 솔로남들의 스펙이 공개되자 여성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특히 '치과의사' 영식이 최고의 인기남으로 등극하였습니다. 또한 최고령 참가자라 밝혔던 '영수'는 마흔 살에 의사가 되었고 방황이 심해 의대를 오래 다녔는데,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를 마친 영수는 노래까지 자청해 반전 매력을 발산했죠.

 

 또한 영호의 경우 본인을 '아기 같은 순진함'이 있지만, 냉철한 판단력이 있는 남자라 본인을 소개했는데요. 제 명의로 된 건물이 있고 결혼하면 바로 아파트까지 계약할 수 있는 데다 바로 전입신고만 하면 된다라고 언급하여 여성 출연자들에게 '준비된 신랑감'이라는 점을 어필하였습니다.

 

 

나는솔로-5기-남성출연자
나는솔로 5기 남성출연자

 

 

 또한 자신을 '손흥민 닮은꼴'이라 소개했던 영철은 "20대 때 별명이 불도저였고, 좋은 분이 있으면 바로 돌진하는 스타일"이라 밝혔습니다.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솔로남 정수의 경우 "특전사로 근무했고, 25~26세부터 현실을 깨닫고 열심히 공부했는데 그때 정신을 차려 지금을 정신을 차렸다"라고 언급하였죠.

 

 



나는 솔로 5기,
여성 출연자 스펙 및 인스타


 

 

나는솔로-5기-여성출연자
나는솔로 5기 여성출연자

 솔로남들의 당찬 소개에 이어 '솔로녀'들의 소개가 이어졌는데, 우선 단아하고 지적인 분위기의 순자는 "현재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특히 그녀는 직장인 밴드를 하는 반전 취미를 가져 "매력 있다"라는 MC의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시크한 매력을 풍긴 영자의 경우 "남자분들이 원하는 스타일이 저일 것이다. 남자에게 의지하지 않고 돈을 많이 버는 여자"라며 자신을 멋지게 셀프 소개했고, 1기 '자매'였던 '정숙, 정순'처럼 동반 입성한 솔로녀도 있었기에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이 쏠렸습니다.

 

 

나는솔로-5기-여성출연자-리스트
나는솔로 5기 여성출연자 리스트

 

 

 

 남성 출연자 및 여성 출연자의 소개가 이어진 이후, 숙소에 들어와 짐을 풀었고 바로 첫인상 선택에 들어갔는데요. 제작진이 준비했던 웨딩드레스를 입고 솔로녀들이 차례로 등장하면 이 솔로녀를 마음에 둔 솔로남이 그 옆을 함께 걸으며 호감을 표현하는 방식이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줄거리 및 후기, 관전 포인트는? (+ 관련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고요의 바다'는 K-Drama의 세계적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24일 공개된 고요의 바다는 사흘 만에 세계 4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래서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나는솔로 정자 블로그, 과거에 쓴 남혐 페미 논란 총정리 (+ 친아빠에게, 유튜브)

 많은 인기를 끌던 '나는 솔로' 출연자의 방송 태도를 시작으로 남혐에 대한 의혹, 험담 등 수많은 논란을 야기하고 있는데 이유는 그녀가 과거에 썼던 블로그 글이 재조명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쿠키 영상 2개 해석, 결말에 대한 해석은? (+ 네티즌 반응)

 오랜 시간을 사랑받아온 캐릭터는 그 자체로 힘이 있는데, 지난 15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장엄하게 문을 닫아 더욱 쿠키 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파이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