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십거리/이슈

"금수저는 아니고.." 프리지아 소름돋는 집안 재산 수준은? (+ 트리마제 가격)

by 뉴스속닥 2021. 12. 27.

 

 유튜버 프리지아는 최근 넷플릭스 '솔로 지옥'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Q&A 영상이 계속해서 주목을 받고 있고 이 영상에서 프리지아는 구독자들의 여러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프리지아 소름 돋는 집안 재산 수준 및 트리마제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수저 프리지아
집안 수준이 어떻길래?


프리지아-트리마제-가격
프리지아 트리마제 가격

 올해 25세인 프리지아는 1997년생으로 부산예술고등학교와 한양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한 유튜버입니다. 프리지아가 이렇게까지 화재가 된 이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 지옥'에 출연하면서부터인데 과거 프리지아는 'Q&A'를 통하여 '티 안 나게 속옷 입은 방법? 엄마랑 다툰 적이 있는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였는데요.

 

 이어진 Q&A 영상에서 "금수저인가?"라는 질문에 "감사하게도 여유롭게 살아서 어릴 때부터 하고 싶은 것을 아빠가 다 하게 해 줬다"라고 답했는데요. 이어서 "갖고 싶은 것도 다 가졌고 금수저는 아니지만 여유롭게 자란 편"이라고 언급했는데 거주 중인 '트리마제'의 경우 매매 시세는 무려 48억이라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에 경악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리지아-유튜브-영상
프리지아 유튜브 영상

 

 프리지아의 경우 유튜브를 통하여 뷰티 제품 및 고민 상담, 화려한 영앤리치 럭셔리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는데요. 이미 구독자수의 경우 50만 명을 넘은 인기 인플루언서이며 특히 화려한 미모와 장원영을 닮은 꼴로 유명해진 프리지아는 서양과 동양의 매력을 공존하는 미모에 하나같이 할리우드 하이틴 영화의 여주인공 같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프리지아 집,
트리마제의 가격은?


 

 

프리지아-트리마제-가격정보
프리지아 트리마제 가격정보

 20살 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한 프리지아는 '화장품 및 쇼핑몰' 인도네시아 소주 모델 등의 뷰티부터 의류 등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데요. 또한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팔방미인인데 그녀가 사는 집인 '서울 숲 트리마제'의 경우 매매가 최고기준 48억 원을 형성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유명 연예인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트리마제의 경우 '연예인 아파트'라 불리는데 전용면적 33평의 경우 지난해 기준 매매가 22억 정도이며, "오뚝이 회장 딸도 신혼집으로 사는 집을 언니는 자취집으로.."라는 댓글이 달려 트리마제에 다시금 시선이 집중되었는데요. 2019년 공개한 프리지아의 옷장 털기 영상은 약 27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화제를 모았죠.

 

 

트리마제-집안-내부
트리마제 집안 내부

 

 

 한강뷰와 서울숲 조망권을 가지고 있는 트리마제는 평당가 가장 비싼 아파트 순위 안에도 들어가는 비싼 아파트인데요. 아파트에는 샤넬 스카프 액자가 있고 특히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화제가 되었는데, 뚜껑을 열고 음식물 쓰레기를 버려주기만 하더라도 알아서 처리가 되는데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러 내려가지 않아도 된다니 상상만으로도 행복하죠?

 

 



프리지아 재산 수준


 

 

프리지아-재산-수준
프리지아 재산 수준

 올해 25세인 프리지아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고급스러운 고가의 명품을 스스럼없이 쇼핑하기도 하며 재력을 보여줬는데요. 또한 그녀는 자신이 현재 열심히 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도 부모님께 받은 것은 절대 갚을 순 없지만 무용을 하여 쓴 돈이 많은데 부모님께 받은 것이 너무 감사하여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MBC 에브리원 예능인 '비디오 스타'에서 MC 박나래가 "관심을 받고 싶어 코 수술을 했다고 하는데"라고 질문하자 프리지아는 "코가 너무 예쁘지 않냐"라고 콧대를 가리켰고, MC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라고 호응해 놀랍게도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는 모습을 보여 또 한 번 화재를 모으기도 하였는데 지속되는 관심에 부담된다는 표현도 하였죠.

 

 

장원영-프리지아-닮은꼴
장원영 프리지아 닮은꼴

 

 이처럼 프리지아는 '성수동 트리마제'에 거주 중이며 본인 재산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재력 수준이 어마 무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또한 닮은꼴로는 아이브에 장원영, 블랙핑크 제니, 배우 한채영 등이 언급되고 있고 이상형으로는 배우 김재욱, 주지훈, 카이, 공유 등을 언급하였고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Outtro. 이 블로그 추천 글


 

나는솔로 정자 블로그, 과거에 쓴 남혐 페미 논란 총정리 (+ 친아빠에게, 유튜브)

 많은 인기를 끌던 '나는 솔로' 출연자의 방송 태도를 시작으로 남혐에 대한 의혹, 험담 등 수많은 논란을 야기하고 있는데 이유는 그녀가 과거에 썼던 블로그 글이 재조명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쿠키 영상 2개 해석, 결말에 대한 해석은? (+ 네티즌 반응)

 오랜 시간을 사랑받아온 캐릭터는 그 자체로 힘이 있는데, 지난 15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장엄하게 문을 닫아 더욱 쿠키 영상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파이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넷플릭스 지옥 관련주, 급등 가능성 多? (+ 대장주 TOP3)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지옥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전 세계 넷플릭스 콘텐츠 시청순위 1위에 오르며 관련주에 대한 기대감도 커졌고, 실제 관련주로 꼽힌 기업들의 주가도 콘텐츠 공개 이후

departmentshome972.tistory.com

댓글